거여2-2 조합의 이해되지않는 상황들! 조합원 여러분 우리의 재산을 지키기 위해 다시한번 힘을 모을때 입니다.


거여2-2 조합의 이해되지않는 상황들! 조합원 여러분 우리의 재산을 지키기 위해 다시한번 힘을 모을때 입니다.

조합원의 재산을 지키는 모임 존경하는 조합원여러분!하루빨리 준공하고 이전고시를 해서 신축아파트 소유권을 개별등기 해 주기를 학수고대하는데 조합의 무능력과 업무미숙으로 준공을 못하여 빠른 시일내에 이전고시가 진행되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북간 도로 등에서 합의가 원만하지 못하고 더더욱 조합간에 감정이 얽혀서 준공에 어려움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합장은 속사정을 충분히 알고 있으나 사실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입주를 볼모로 준공 문제를 결부했고, 작년 12월 이전에는 준공한다고 장담하더니 해가 바뀌고 2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 조합에서 공지한 준공 등 향후 일정을 보면 구체적인..........

거여2-2 조합의 이해되지않는 상황들! 조합원 여러분 우리의 재산을 지키기 위해 다시한번 힘을 모을때 입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거여2-2 조합의 이해되지않는 상황들! 조합원 여러분 우리의 재산을 지키기 위해 다시한번 힘을 모을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