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9~9/2 추석 특판가) 숨겨진 명품 홍삼정 골드 스틱 : 진세노 사이드 함량 확인하세요.


(8/29~9/2 추석 특판가) 숨겨진 명품 홍삼정 골드 스틱 : 진세노 사이드 함량 확인하세요.

진세노사이드 함량에 대하여 뉴스에서 한 번 이슈가 된 적이 있었죠? 한국소비자원이 홍삼스틱형 제품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평균 11.4mg으로 제품간 최대 11배나 차이가 났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가격은 1포 기준으로 최대 4배 차이가 났으며, 정*장 홍삼 에*리타임 로얄의 진세노사이드 24mg 함량, 1포당 3,200원으로 가장 비쌌다고 합니다. 진세노사이드(사포닌)란? 인삼의 약리효과를 나타내는 주요 성분으로 진세노사이드 함량에 따라 제품의 품질과 가격이 달라집니다. 홍삼정골드는 1포당 진세노사이드(사포닌)가 45~55.5mg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함량으로 (이것보다 높은 제품은 아직까지 보지 못했습니다. ) 유통 과정을 없애면서 가격은 낮추고 퀄리티를 높인 제품입니다. 이번에 추석선물 특판가로 너무 가격이 좋아서 공구 진행하기로 결정했어요. 100% 6년근 홍삼정골드 _국내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함량 추천이유 1포당 진세노사이드(사포닌)가 국내 최고 ...


#6년근홍삼 #공구 #진세노사이드 #추석특판가 #홍삼스틱 #홍삼스틱형 #홍삼정골드스틱

원문링크 : (8/29~9/2 추석 특판가) 숨겨진 명품 홍삼정 골드 스틱 : 진세노 사이드 함량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