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1~325days] 9~10개월 후기 이유식 (식단표, 진밥, 자기 주도 이유식)


[+291~325days] 9~10개월 후기 이유식 (식단표, 진밥, 자기 주도 이유식)

291~325days에 진행된 후기 이유식 진밥 정도의 되직한 농도로 아기에게 제공해 줬어요. 300일이 넘어가니 언제쯤이면 너는 나와 같은 음식을 먹을 거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분유만 먹던 아기가 진밥도 먹을 줄 알고 기특합니다! 식단표 291~325days 진행 중 여행 다녀와서 잠시 시판 이유식(짜 먹이는 이유식)도 줘봤어요. 후기 이유식은 큐브로 만든 식재료들이 많아 이걸 처리하기 위해서 식단이 겹치기도 해요. (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하면서 큐브를 만드는 것이 냉장고를 계속 채우게 되기 때문에 마음에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큐브는 닭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큐브만 만들고 채소 큐브는 만들지 않기로 마음먹었어요. 채소는 그때그때 사고 손질해서 쓰도록 하려고요. 남는 것은 어른 반찬으로...!) 후기 이유식 식단표 후기 이유식, 자기 주도 이유식 후기 이유식은 진밥 형태로 제공해 줬어요. 자기 주도 이유식은 김에 싸서 스스로 먹게 하는 정도예요. 게살두부당근을 김에 싸서 줘봤다....


#아기주도이유식 #아이주도이유식 #자기주도이유식 #후기이유식

원문링크 : [+291~325days] 9~10개월 후기 이유식 (식단표, 진밥, 자기 주도 이유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