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 클라우드 공부(AWS Certified Cloud Practitioner)


퍼블릭 클라우드 공부(AWS Certified Cloud Practitioner)

회사에서 퍼블릭 클라우드 관련 일을 하게 될 것 같아서 퍼블릭 클라우드를 검색해보다가 AWS 자격증에 관심이 생겼다. 아래는 AWS에서 발급하는 자격증 종류이다. 이 중에 가장 기초단계인 AWS Certified Cloud Practitioner 부터 공부해보려고 한다. 구글링해보니 보통 강의 & 덤프(문제들) & 백서 3가지로 자격증 공부를 하는 것 같다. 자격증만 따는 게 목적이 아니라 어느 정도 AWS를 이해하는 게 목표라서 강의를 제대로 들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른 블로그에서 Udemy 라는 강의사이트를 알게되어 Udemy 수업을 들어볼 계획이다. 블로그에서 Associate까지는 강의만으로 충분하다고 하니 기초 자격증도 강의만 들어도 될 것 같다. AWS Certified Cloud Practitioner 강의 (Udemy 사이트) 17,000원으로 71% 할인을 5시간 동안 가능하다고 쓰여있지만, 계속 같은 가격에 판매하는 것 같다. 비공식 AWS 공인 솔...



원문링크 : 퍼블릭 클라우드 공부(AWS Certified Cloud Practitio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