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ss 논문통계의뢰사기 이렇게 당합니다(ft.실제사례, 사기 피하는 방법)


spss 논문통계의뢰사기 이렇게 당합니다(ft.실제사례, 사기 피하는 방법)

spss 논문통계업계에 몸담으면서 의뢰를 맡기시다 사기를 당하시는 분들을 많이 봅니다. 터무니없는 비용을 받거나 통계분석을 진행하다 잠수를 타거나... 아래 고객님은 직장을 다니시면서 석사논문을 준비하시는 간호대학원생이십니다. 저희 스탯포디그리는 30만원이면 해드리는 견적을... 통계에 대해 잘 모르시다보니 60만원이라는 말도 안 되는 금액에 타업체에 논문통계의뢰를 맡겼고 지금은 그 업체와 연락도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스탯포디그리의 비용 정책이 궁금하다면(클릭) 논문통계대행업체 맡기는데 비용이 얼마나 들까? 안녕하세요 불만족시 100% 환불, 논문통계분석 스탯포디그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희를 포함한 논문... blog.naver.com 같은 업자로서 마음이 정말 아프면서 화가 나더군요. 피해자 분들의 간절한 마음을 이용해 사기를 치는 것이니까요. 똑같이 사기를 당했던 저의 과거 경험도 생각이 나구요. 스탯포디그리를 만들게 된 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실제 사기 당한 경험) [...


#spss논문통계의뢰사기 #spss의뢰사기 #논문의뢰사기 #논문통계분석사기 #논문통계업체 #논문통계의뢰사기

원문링크 : spss 논문통계의뢰사기 이렇게 당합니다(ft.실제사례, 사기 피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