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STAYC) 시은 아이사 세은 쇼음악중심 '파피 - 테디베어' 무대 공연 보정 움짤!


스테이씨(STAYC) 시은 아이사 세은 쇼음악중심 '파피 - 테디베어' 무대 공연 보정 움짤!

스테이씨 컴백 축하! 스테이씨 시은 아이사 세은 보정 움짤! '우린 다 이번 생은 처음이잖아' STAYC(스테이씨)의 밝고 키치한 '틴프레시(TEENFRESH)' 색으로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 스테이씨 - 파피 (STAYC - Poppy) 작사 블랙아이드필승, 문서울, 문다은(MUMW), Co-sho 작곡 블랙아이드필승, FLYT, will.b 편곡 Rado, FLYT / 2022년 하반기 STAYC의 일본 데뷔 타이틀로 국내외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Poppy''가 한국어 버전으로 녹음되어 청량함을 두 배로 가지고 재탄생 되었다. 멋대로 흔들어진 탄산음료처럼 금방이라도 터져버릴 것 같은 마음이 트랙과 가사에 잘 녹아 들어 있고, 무엇보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Poppy'의 제목을 각인 시키기 충분한 곡이다. 스테이씨 시은(박시은) 파피 무대 보정 움짤! 이날 쇼음악중심 스페셜 MC도 했었는데 계속해도 괜찮을 정도로 잘했다 스테이씨 세은(윤세은) 파피 무대 보정 ...


#박시은움짤 #파피시은 #파피세은 #테디베어아이사 #테디베어시은 #테디베어세은 #아이사움짤 #스테이씨파피 #스테이씨테디베어 #스테이씨컴백 #스테이씨아이사 #스테이씨시은 #스테이씨쇼음악중심 #스테이씨세은 #스테이씨보정움짤 #스테이씨Poppy #세은움짤 #파피아이사

원문링크 : 스테이씨(STAYC) 시은 아이사 세은 쇼음악중심 '파피 - 테디베어' 무대 공연 보정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