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이 안 읽혀서, 책을 샀습니다. 독서슬럼프 극복기(책 이게 뭐라고, 이동진의 독서법, 하루키는 이렇게 쓴다. 여행의 이유, 독서천재가 된 홍대리)


책이 안 읽혀서, 책을 샀습니다. 독서슬럼프 극복기(책 이게 뭐라고, 이동진의 독서법, 하루키는 이렇게  쓴다. 여행의 이유, 독서천재가 된 홍대리)

요즘 들어 책 읽는 것이 힘들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합니다. 그렇다고 책을 읽지 않는 것도 아닌데. 책을 붙잡고는 있는데 책 속에 글에 몰두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에 작은 소음, 아이들의 대화소리가 책 속에 글 보다 먼저 들리기 시작합니다. 집중을 안 하고 있다는 것이죠. 그냥 책 읽는 포즈로 멍하니 있다고 표현하는 것이 더 맞을 수도 있네요 뭐지? 왜 요즘 이렇게 책에 집중이 안 될까? 책을 보다가 조는 경우도 많아졌죠.^^ 그래서 딸아이한테 하소연하듯이 이야기했습니다. "요즘 아빠 책 읽기가 잘 안되네" 그렇게 이야기했더니 딸아이가 이야기합니다. "그건 재미없는 책을 읽어서 그런 거야"라고 이야기를 해 줍..........

책이 안 읽혀서, 책을 샀습니다. 독서슬럼프 극복기(책 이게 뭐라고, 이동진의 독서법, 하루키는 이렇게 쓴다. 여행의 이유, 독서천재가 된 홍대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책이 안 읽혀서, 책을 샀습니다. 독서슬럼프 극복기(책 이게 뭐라고, 이동진의 독서법, 하루키는 이렇게 쓴다. 여행의 이유, 독서천재가 된 홍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