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증시가 하락할 때 혼자 +4.6%를 기록한 이유 (Feat. 중국 실적 개선 기대)


나이키, 증시가 하락할 때 혼자 +4.6%를 기록한 이유 (Feat. 중국 실적 개선 기대)

※ 글은 금요일 새벽에 썼는데!! 올리는걸 깜빡했었네요 ㅠㅠ 조금 늦었지만 재밌게 읽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런 시장 속에서 "+4.6%" 상승한 나이키 출처 : 네이버 증권 오늘 시장은 다우 : -0.33% 나스닥 : -2.14% S&P500 : -1.21% 이렇게 하락하며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Finviz 이런 시장속에서도 "나이키(NKE)"가 우측 위처럼 "+4.6%"의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나이키는 최근 지수가 상승하면 상승하고, 지수가 하락하면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지수의 하락폭보다 더 많이 하락(주황색 선)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뉴스로 찾아보는 상승 이유 나이키의 상승원인은 증권사의 좋은 의견 발표입니다. 미국주식은 유명한 애널리스트의 매수의견이 주가에 영향을 많이 끼치는 편입니다. [JP 모건] JP모건 애널리스트(Matthew Boss)는 나이키 경영진과의 논의 및 회사의 분기별 신고를 확인 후 나이키에 대해...



원문링크 : 나이키, 증시가 하락할 때 혼자 +4.6%를 기록한 이유 (Feat. 중국 실적 개선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