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에 꼭 봐야할 주식명언 5개 (Feat. 워렌버핏, 찰리멍거, 피터린치, 그레이엄, 존 템플턴)


하락장에 꼭 봐야할 주식명언 5개 (Feat. 워렌버핏, 찰리멍거, 피터린치, 그레이엄, 존 템플턴)

[목차] 5개의 명언 지금의 Valuation을 보면서 멘탈 잡아보기 결론. "파실꺼에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하락장에 다들 멘탈 괜찮으신가요!!? 저는 안 괜찮아요 ㅎㅎ(물론,, 기업의 가치를 믿고 투자를 이어나갈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급락하는 시장" 속에서 여러분들과 저의 멘탈을 잡고자 주식대가들의 하락장을 대하는 자세와 관련된 명언 5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시는 분들의 명언이라 포스팅을 하면서도, 다시 생각해보고 마음속에 새겼습니다. 여러분도 이러한 시간을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식 대가들의 명언 5개 [워렌버핏] "우리는 비관론이 있을 때 투자하고자 한다. 우리가 비관론을 좋아해서가 아니라, 비관론 덕분에 주가가 싸지기 떄문이다." [찰리멍거] "장기적으로 뛰어난 투자 성적을 얻으려면, 단기적으로 나쁜 성적을 견뎌내야 한다." [피터린치] "하루에 508포인트가 하락하든, 108포인트가 하락하든, 결국 우수한 기업은 성공하고, 열등한...


#AMDPER #워렌버핏 #워렌버핏명언 #존템플턴 #존템플턴명언 #주식명언 #찰리멍거명언 #찰리명거 #피터린치 #엔비디아PER #애플PER #미국증시 #구글PER #그레이엄 #그레이엄명언 #마이크로소프트PER #메타PER #미국주식 #미국주식PER #미국주식Valuation #피터린치명언

원문링크 : 하락장에 꼭 봐야할 주식명언 5개 (Feat. 워렌버핏, 찰리멍거, 피터린치, 그레이엄, 존 템플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