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1분기, 나녹스 실적 (Feat. 회사소개, 주가흐름, 상승원인)


22년 1분기, 나녹스 실적 (Feat. 회사소개, 주가흐름, 상승원인)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지난 주 미국주식 실적발표 일정 포스팅을 했었는데, 정말 많은 분들이 "나녹스(NNOX)"를 검색해서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알아보니 정말 "특별한 기술을 보유중인 회사"라는 것을 알게 되어 이 회사의 실적발표도 포스팅 하면서 공부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바로 실적발표의 결과를 보겠습니다. 1. 나녹스 뭐하는 회사인가? 나녹스는 이스라엘 차세대 의료장비 기술 기업입니다. 나녹스는 SK텔레콤이 한화 273억원을 투자하여 2대주주로 나녹스의 경영권에 참가하게 되어 한국에서 유명해졌습니다. 기존 아날로그방식의 X-Ray를 디지털로 변환해주는 장비개발 5G 의료로의 변환 의료장비와 클라우드 구독 개념의 서비스 제공을 통한 사업영역 확대 등의 기술력, 서비스로 유명해진 회사였습니다. 차세대 의료의 핵심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회사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2. 최근 주가 흐름은? 나녹스는 최근 1년간 "-58.01%"의 ...


#NNOX #나녹스하락 #나녹스실적발표 #나녹스실적 #나녹스소개 #나녹스상승원인 #나녹스2022년1분기 #나녹스1분기 #나녹스 #락

원문링크 : 22년 1분기, 나녹스 실적 (Feat. 회사소개, 주가흐름, 상승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