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1분기, 비관론 펼치는 기관의 포트폴리오 및 매매 동향 (Feat. 웰스파고, 모건스탠리, 골드만삭스, 제레미그랜섬)


22년 1분기, 비관론 펼치는 기관의 포트폴리오 및  매매 동향 (Feat. 웰스파고, 모건스탠리, 골드만삭스, 제레미그랜섬)

이전 포스팅("1", "2")에서 웰스파고의 경기침체 가능성 25% 골드만삭스의 경기침체 가능성 35% 모건스탠리의 경기침체 가능성 강조 제레미 그랜섬의 미국주식 폭락론 에 관해서 소개드렸습니다. 이들은 시장에 대해서 비관론을 펼치고 있으며, 심지어 제레미그랜섬은 현재의 하락보다 2~3배 더 하락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관론대로 이 기관들이 경기침체, 미국주식의 폭락을 예견하고 2022년 1분기에 주식을 매도하였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아래 두가지 용어를 숙지하시고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PUT : 향후에 주식이 하락할 것을 예측하여 하락에 배팅하는 투자상품 ※ CALL : 향후에 주식이 상승할 것을 예측하여 상승에 배팅하는 투자상품 1. 웰스파고 (Wells Fargo) 모바일이신 분은 오른쪽으로 드래그 해주세요.!! (녹색은 매수, 적색은 매도) 종목명 총 주식수 펀드 포트폴리오 구성비율 매매동향 평균단가 마이크로소프트 41,596,964 3.29 1,...


#골드만삭스 #제레미스렌섬 #제레미그랜섬 #웰스파고포트폴리오 #웰스파고매매 #웰스파고 #모건스탠리포트폴리오 #모건스탠리매매 #모건스탠리 #구루 #골드만삭스포트폴리오 #골드만삭스매매 #제리미그랜섬매매

원문링크 : 22년 1분기, 비관론 펼치는 기관의 포트폴리오 및 매매 동향 (Feat. 웰스파고, 모건스탠리, 골드만삭스, 제레미그랜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