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명언. 시장 위기에 대한 통찰력. 하락장 또 하나의 기회 (Feat. 셸비M.C데이비스)


주식명언. 시장 위기에 대한 통찰력. 하락장 또 하나의 기회 (Feat. 셸비M.C데이비스)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분석글을 올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처럼 쏟아져 내리는 시장에서는 이웃님들도 분석글을 보기 싫어하실 것 같고, 저 역시 분석에 대한 의욕이 줄어듭니다.. 지금은 분석보다는 멘탈을 잡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늘 하루는 간단히 시장을 요약하고, 명언을 보면서 마음을 가다듬을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1. 시장요약 [한국시장] 오늘 한국시장은 코스피 : -3.52% 코스닥 : -4.72% 코스피200 : -3.51% 강도 높은 하락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와중에도 코스피에서는 '개인만 6,679억 매수'하고 외국인과 기관은 매도를 하는 수급적인 측면에서도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미국시장] 더군다나, 한국시간 오늘 밤 10시에 개장될 미국시장의 선물지수도 다우선물 : -1.93% 나스닥선물 : -2.81% S&P500선물 : -2.41% 하락하며, 오늘밤 미국시장의 하락도 예고하고 있습니다....


#셸비 #셸비MC데이비스 #셸비데이비스 #주식 #주식명언 #하락장 #하락장기회 #하락장명언

원문링크 : 주식명언. 시장 위기에 대한 통찰력. 하락장 또 하나의 기회 (Feat. 셸비M.C데이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