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등한 달러환율. 환전해서 주식 매수 해도될까? (환율하락 vs 주가상승)


폭등한 달러환율. 환전해서 주식 매수 해도될까? (환율하락 vs 주가상승)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최근 주변 지인들이나 이웃분들께 많이 듣는 말이 있습니다. 주식은 사고 싶은데 환율이 너무 높아! 지금 들어갔는데 환율이 많이 떨어지면 어떡하지? 그래서, 오늘은 역사적으로 환율 하락기에 주요 미국주식의 주가 흐름은 어땠는지 한번 살펴보고, 환율이 높은 시기에 주식 매수를 위해 환전을 해도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Yahoo Finance를 이용하여 1985년 이후로 '환율이 고점에서 하락한 시기'의 주가를 살펴보겠습니다. 총 4번의 환율 하락기가 있었습니다. 환율의 하락과 주가의 상관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비교해볼 종목들은 상장의 역사가 길어야 하기에 대표적인 미국주식으로 설정하였습니다. 대표 성장주 : 애플(하늘색선), 마이크로소프트(보라색선) 대표 가지추 : 존슨앤존슨(핑크색선), P&G(주황색선) 주요 지수 : 나스닥 100(파란색선) 환율하락기(1).1985년 ~ 1989년 [환율그래프] 환율은 '890.2 -> 679.6'으로 하락하며 4년간 '총 23...


#PG #환전주식 #환전매수 #환전 #환율주식 #환율 #존슨앤존슨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달러환율 #나스닥100 #환전후매수

원문링크 : 폭등한 달러환율. 환전해서 주식 매수 해도될까? (환율하락 vs 주가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