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데일 패러독스. 냉혹한 현실 직시, 성공에 대한 믿음 (Feat. 주식 시장의 장기 우상향)


스톡데일 패러독스. 냉혹한 현실 직시, 성공에 대한 믿음 (Feat. 주식 시장의 장기 우상향)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읽고 있는 책에서 좋은 '단어'를 보고 "이야~ 이거는 진짜 블로그에 한번 포스팅 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위대한 기업과 괜찮은 기업을 가르는 결정적 차이는 무엇인가? 20년간 아마존 경제경영 베스트셀러에 오른 짐 콜린스의 대표작 출간 20주년 기념 뉴에디션 출간 고정관념과 선입견을 깨는 위대한 기업의 경영 원칙을 밝혀낸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5년에 걸친 방대한 연구를 통해 전 세계 CEO들의 필독서이자 ‘경영의 바이블’로 자리잡았다. 새 표지를 입은 뉴에디션은 짐 콜린스의 신간 『플라이휠을 돌려라(Turning the Flywheel): Good to Great의 추진력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와 함께 출간된다. 20년... book.naver.com 현재 제가 읽고 있는 책인데요. 20년간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를 정도로 매우 좋은 내용들을 담고 있는...


#굿투그레이트 #성공믿음 #스톡데일 #스톡데일패러독스 #좋은기업을넘어위대한기업으로 #주식시장 #주식시장우상향 #짐스톡데일 #현실직시

원문링크 : 스톡데일 패러독스. 냉혹한 현실 직시, 성공에 대한 믿음 (Feat. 주식 시장의 장기 우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