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 챌린지] 무인도에 5가지를 가져간다면? (From.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님)


[무인도 챌린지] 무인도에 5가지를 가져간다면? (From.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님)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얼마전에 저의 소중한 이웃분들 중에 한분인 '자본주의 밸런스 톨나니님'께서 블로그 챌린지에 저를 지목해주셨어요. 이번 챌린지의 주제는 "무인도에 5가지를 가져간다면" 입니다. 어렸을 때 이런 상상을 많이 해봤었는데 ㅎㅎ 이런 챌린지에 지목이 되니까 재밌네요. 여러분들도 한번쯤은..!! 정말 한번쯤은..! 상상이라도 해보시지 않으셨나요??ㅋㅋ 1. 필름카메라 Source : Pixbay 무인도가 사진들처럼 엄청 예쁠 수도 있잖아요?? 이런 아름다운 풍경들을 카메라에 담고,제가 무인도에서 하루를 보내는 중에 재밌거나, 신기했던 것들을 카메라에 담아보고 싶네요. 사실.. 블로그에 진심인 사람으로써.. 갔다와서 '감주's 혹독했던 무인도 체험기. 이걸 살아돌아와?'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야죠?ㅎㅎ;;; 2. 천체망원경 무인도 생활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중에 하나가 '심심하지 않아야 한다' 라고 행각해요. 혼자있는거는 어떻게든 버틸 수 있을 것 같은데, 심심하기까지 ...


#무인도 #무인도5가지 #블로그 #블로그챌린지 #생존시그널 #챌린지 #천체망원경 #필름카메라

원문링크 : [무인도 챌린지] 무인도에 5가지를 가져간다면? (From.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