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주, 미국주식 실적발표 일정 및 컨센서스 (Feat. 나이키, 마이크론 등)


6월 5주, 미국주식 실적발표 일정 및 컨센서스 (Feat. 나이키, 마이크론 등)

Source : Earnings Whisper 이번주에는 꽤나 주목해야할 회사들의 실적발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저 역시 투자하고 있는 종목이 있네요. [월요일] 나이키 (NKE) [목요일] 마이크론 (MU) ※ 매출액과 EPS 컨센서스는 밑에를 참고해주세요!! 월요일 (6월 27일) [컨센서스 - 나이키] 매출액 : $12.10B (YoY -1.95%) EPS : $0.82 (YoY -12.09%) JP모건과 바클레이스는 나이키가 중국의 봉쇄로 인해 소비자의 수요가 감소할뿐만 아니라, 공급망 문제까지 겹쳐 실적이 우려되는 상황이라고 하였습니다. 목요일 (6월 30일) [컨센서스 - 마이크론] - 매출액 : $8.67B (YoY +16.78%) - EPS : $2.46 (YoY +30.73%) 웰스파고는 마이크론이 이번 실적발표에서 애널리스트들의 추정치를 맞추지 못할 것이라고 예상하였습니다. 하지만, 다음분기부터는 좋은실적을 발표할 것이라 예상하며 강력매수 의견과 $115의 목표...


#MU #미국주식 #미국실적발표 #마이크론실적발표 #마이크론 #나이키실적발표 #나이키 #NKE #NIKE #미국주식실적발표

원문링크 : 6월 5주, 미국주식 실적발표 일정 및 컨센서스 (Feat. 나이키, 마이크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