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실적 발표 결과. 2분기 준수했던 어닝, 다우지수 상승을 이끌다! (+우려되는 재고)


월마트 실적 발표 결과. 2분기 준수했던 어닝, 다우지수 상승을 이끌다! (+우려되는 재고)

※ 실적 발표 결과를 정리하다 보니 글이 너무 길어졌습니다. 목차를 통해서 필요하신 부분만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회사 소개 (간략) 월마트 실적 발표 결과 사업분야별 실적 발표 결과 가이던스 우려되는 점 - 재고 기타 - 현금흐름, 주주환원 목표주가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오늘은 1분기에 안타까운 실적을 발표해 주면서 1분기 반등장을 종식시켰던, '월마트(WMT)'의 실적 발표가 있었습니다. 월마트는 오늘(8월 16일) 프리마켓에서 2분기 실적을 발표하였습니다. 발표 후 위 사진과 같이 '+5.60%'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가만 봐도 좋은 실적을 발표했다는 것을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1. 회사 소개 (간략) 월마트는 미국, 아프리카, 캐나다, 중앙아메리카, 칠레, 중국, 인도, 멕시코 전역에서 소매, 도매 및 전자 상거래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한국에서도 매장을 운영한 적이 있어 많은 분들이 정말 잘 아는 회사일 거라 생각됩니다. 2. 월마트 ...


#다우존스 #월마트어닝 #월마트실적 #월마트미국 #월마트매출 #월마트매장 #월마트EPS #월마트2분기실적 #월마트2분기 #월마트 #다우지수 #월마트재고

원문링크 : 월마트 실적 발표 결과. 2분기 준수했던 어닝, 다우지수 상승을 이끌다! (+우려되는 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