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주 VS 워렌버핏, 빌 애크먼, 빌게이츠 (Feat. 포트폴리오 1개월 수익률)


감주 VS 워렌버핏, 빌 애크먼, 빌게이츠 (Feat. 포트폴리오 1개월 수익률)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KB증권에서 새로나온 어플에 재밌는 기능을 발견하여, 소개도 해드릴겸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K-able 미니' 어플의 '글로벌 투자대가 따라하기'라는 기능이에요. 포스팅을 작성하기에 앞서 KB증권으로부터 10원도 안받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뭐 주셔도 되긴한데,,,ㅠㅠ) 글로벌 투자대가? 드루와.! 소중한 이웃중에 한명인 '도르시'님께서 k-able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알려주셔서 저도 어플을 설치했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 후에도 어플을 둘러보다보니 '글로블 투자대가 따라하기'라는 버튼이 있었고, 눌러보니 오른쪽 사진처럼 여러 대가들의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더라구요. 맨날 영어로된 사이트에서 대가들의 포트폴리오를 보다가, 이렇게 지원해주니 신기해서 마구마구 눌러봤답니다. 오른쪽 사진의 수익률은 투자 대가들의 최근 1개월 수익률이라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가 바로 대가들의 1개월 수익률과 감주의 1개월...


#1개월수익률 #kable미니 #kb증권 #빌게이츠포트폴리오 #빌애크먼포트폴리오 #워렌버핏포트폴리오 #투자대가 #포트폴리오 #하락장

원문링크 : 감주 VS 워렌버핏, 빌 애크먼, 빌게이츠 (Feat. 포트폴리오 1개월 수익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