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의견] 메타 목표주가 $466/$280/$205 제시한 월가 (+구글 목표주가 하락 조정)


[뉴스/의견] 메타 목표주가 $466/$280/$205 제시한 월가 (+구글 목표주가 하락 조정)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오늘은 제가 투자하고 있는 '메타 플랫폼스(구 페이스북)'에 관한 최근 뉴스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투자하고 있는 종목에 대해서는 뉴스를 지속적으로 파악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메타를 보유하시거나 매수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뉴스 뒷부분마다 제 의견을 덧붙였으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시고 댓글로 의견 주셔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Tigress - 투자의견 Strong Buy - 목표주가 $466 [서론] 리서치 회사 'Tigress Financial Partner'는 메타가 메타버스에서 지속적인 성장으로 사용자(고객), 수익 및 현금 흐름이 계속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전히 우수한 수익성] 감주's 지난 포스팅 메타의 1분기 수익은 사용자와 수익성에서 상승세를 보여주었으며 메타가 다른 플랫폼(틱톡, 구글 등)으로 기반을 빼앗기고 있다는 주주들의 두려움을 완화시켜주었습니다. 이...


#META #목표주가 #메타플랫폼스목표주가 #메타플랫폼스 #메타목표주가 #메타뉴스 #메타StrongBuy #메타 #META뉴스 #METANEWS #투자의견

원문링크 : [뉴스/의견] 메타 목표주가 $466/$280/$205 제시한 월가 (+구글 목표주가 하락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