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주, 미국주식 실적발표 결과 (TSMC, 델타항공, 제이피모건체이스, 유나이티드헬스케어, 시티그룹)


7월 3주, 미국주식 실적발표 결과 (TSMC, 델타항공, 제이피모건체이스, 유나이티드헬스케어, 시티그룹)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이번 주 실적발표 기업들의 실적을 한번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 주에는 제가 중점적으로 보유 중인 종목이 없어, 간결하게 리뷰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 CPI - PPI - 이번 주 Map 이번 주에는 CPI (소비자물가지수), PPI(생산자물가지수) 모두 시장의 예측치를 뛰어넘는 수치가 발표되었습니다. 시장이 많이 하락할 것 같았던 상황이죠. 그럼에도 시장은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섹터 상관없이 오를 기업은 오르고, 내릴 기업은 내렸습니다. 과거에는 CPI, PPI가 이번처럼 시장의 예측치를 뛰어넘는 수치가 발표되었으면 하루에도 -3%를 기록하고, 한주의 map이 처참했을 테지만 이번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주가가 선방한 이유에는 7월 들어 유가가 급락하고, 물가의 고점 신호가 곳곳에서 나왔으나, 이번 지표 발표에는 반영이 안되었다고 주장하는 바이든과 반도체 산업에 65조 원을 투자하려는 미국 민주당 정책의 수혜를 받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CITI #유나이티드헬스케어 #실적발표 #시티그룹 #미국주식 #미국실적발표결과 #미국실적발표 #델타항공 #UNH #TSMC #JPM #DAL #제이피모건체이스

원문링크 : 7월 3주, 미국주식 실적발표 결과 (TSMC, 델타항공, 제이피모건체이스, 유나이티드헬스케어, 시티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