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주에게 물어보살] 주식 초보자들의 주식, 재테크 관련 질문/고민을 받습니다.


[감주에게 물어보살] 주식 초보자들의 주식, 재테크 관련 질문/고민을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오늘부터 새로운 콘텐츠를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감주에게 물어보살! 제가 미국 주식 블로그를 6개월간 운영하면서 계속해서 생각해온 것이 있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는 분들 중에 주식, 재테크 관련 정보에 대한 접근성 주식, 재테크 관련 용어 등에 대한 어려움을 느끼면서 투자 생활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꽤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감주에게 물어보살!" 이라는 콘텐츠를 통해 주식/재테크 관련해서 모르시거나 어려운 것이 있으신 경우 '제가 소개 드리는 방법'을 통해 문의를 주시는 경우 최대한 알려드리는 콘텐츠를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감주의 능력? 이런 콘텐츠를 진행할 만한 능력이 있는지를 소개해 드려야겠지요!!? 2018년부터 투자를 시작해서 5년째 진행 중 2019년 대학 3학년, 코인 수익 500% 2021년 사회 초년생, 코인 수익 4800% 2022년 주식 블로거, 주식 수익 20~30% 코인 수익의 경우 3개의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


#감주에게물어보살 #주식질문 #주식정보 #주식용어 #주식사이트 #주식 #재테크질문 #재테크정보 #미국주식 #주식투자

원문링크 : [감주에게 물어보살] 주식 초보자들의 주식, 재테크 관련 질문/고민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