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월 연설 요약. 이번 하락에서 우리가 배울 점은? (feat. 잭슨홀 미팅 결과)


파월 연설 요약. 이번 하락에서 우리가 배울 점은? (feat. 잭슨홀 미팅 결과)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8월 25일 ~ 8월 27일. 2일간 잭슨홀 미팅이 있었고, 한국시간으로 어젯밤 11시 파월 연준 의장이 연설이 있었습니다. 미국 증시, 한국 증시 모두 이번 주 동안 잭슨홀 미팅과 파월의 연설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혼조세를 보이고 있었으나, 어제 연설 후 출처 : Finviz 정말 끔찍하게 하락하였습니다. 이렇게 모든 섹터가 '빨간색'을 보여주는 것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잭슨홀 미팅 후 파월의 연설을 요약해 보고 우리가 배울 점에 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파월 연설 요약 [우리의 목표는 인플레이션을 잡는 것] 현재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의 최우선 과제는 인플레이션을 2% 수준으로 되돌리는 것이며, 물가가 안정되지 않는다면 경제는 지속적으로 힘들 것이며, 강력한 노동시장은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물가 안정까지는 시간이 더 걸릴 것이고 우리의 도구(금리 인상)를 강력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이런 과정에서 높은 금리, 느린 성장, 노동 ...


#미국경제 #파월연설요약정리 #파월연설요약 #파월연설 #파월 #증시폭락 #증시 #잭슨홀미팅결과정리 #잭슨홀미팅결과요약 #잭슨홀미팅결과 #잭슨홀미팅 #미국증시폭락 #파월연설정리

원문링크 : 파월 연설 요약. 이번 하락에서 우리가 배울 점은? (feat. 잭슨홀 미팅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