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애플 신제품 공개에 대한 모건스탠리, 씨티그룹의 의견 (아이폰14,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


[뉴스] 애플 신제품 공개에 대한 모건스탠리, 씨티그룹의 의견 (아이폰14,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어우.. 오늘 하루는 정말 고향 내려오는데 시간을 다 쓴 것 같아요..ㅠㅠ 거의 6시간은 소요된 것 같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에는 다들 쉬셔야 하니, 분석글보다는 가벼운 뉴스들만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의 신제품 공개 이벤트는 iPhone 관련 1가지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기대에 부합했다. [신제품 공개] 애플은 수요일 두 가지의 제품 공개 이벤트 중 첫 번째 이벤트를 개최하여 iPhone Apple Watch Airpod 라인을 공개하였습니다. [모건 스탠리의 의견] 투자회사 '모건 스탠리'는 애플의 이번 행사가 "대부분 기대에 부합했으나 한 가지 놀라운 일이 있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애플에 대해 우수한 평가와 $180의 목표주가를 제시하고 있는 모건스탠리의 Analyst(분석가) 에릭 우드링(Erik Woodring)은 "아이폰 14 모델의 대부분은 9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나 잠재적으로 생산 지연으로 인해 10월 7일 출시될 예정인 아이폰 14 ...


#아이폰14 #애플워치 #애플애널리스트 #애플아이폰 #애플씨티그룹 #애플신제품 #애플목표주가 #애플모건스탠리 #애플 #에어팟프로

원문링크 : [뉴스] 애플 신제품 공개에 대한 모건스탠리, 씨티그룹의 의견 (아이폰14,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