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주가가 폭락한 이유는? (+PER, PEG, 목표주가, 대차대조표)


AMD 주가가 폭락한 이유는? (+PER, PEG, 목표주가, 대차대조표)

※ 좋은 부문 : 빨간색 글 ※ 아쉬운 부문 : 파란색 글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최근 주가가 상당히 하락하면서 Valuation이 조금 매력적이라 생각되어 조금씩 매수해나가고 있던 'AMD'가 오늘 새벽 -13.87% 폭락하였습니다. 어떤 이유로 인해서 이만큼 하락했는지 간단하게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MD가 폭락한 이유 예비 실적 발표와 PC 시장의 둔화 AMD는 컨센서스(시장의 예측치)를 크게 하회하는 3분기 예비 실적을 발표하였습니다. 시장의 3분기 매출 예측 : $6.71B AMD 예비 실적 발표 : $5.6B (YoY +29%) 시장의 예측보다 무려 $1.11B (한화 약 1조 5천억)을 하회하는 예비 실적을 발표하였습니다. 전년대비 29% 성장하긴 하였지만 이전 실적 발표에서는 55% 증가할 것이라고 제시한 것에 비해 크게 감소한 상승폭입니다. 부진한 실적의 이유로는 예상보다 약한 PC 시장과 이러한 시장에 대한 예측을 잘못하여 생각보다 출하량이 적었다는 것이 문제라...


#AMD #AMD폭락 #AMD유동비율 #AMD밸류 #AMD목표주가 #AMD대차대조표 #AMDVALUATION #AMDPER #AMDPEG #AMD하락

원문링크 : AMD 주가가 폭락한 이유는? (+PER, PEG, 목표주가, 대차대조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