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경제 인플루언서 선정 + 이벤트 (책, 커피, 구글 스프레드시트)


네이버. 경제 인플루언서 선정 + 이벤트 (책, 커피, 구글 스프레드시트)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드디어 경제 인플루언서 선정 포스팅으로 만나 뵙게 되었습니다. 간단한 선정 후기와 그동안 관심을 많이 가져주신 분들을 위한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하겠습니다. 선정 후기 사실 포스팅에서 단 한 번도 '경제 인플루언서'와 관련된 포스팅이나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을 공유드린 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뒤에서 열심히,,,) 1~2번 도전 : 역시 아직 안 되는구나... 3~4번 도전 : 이래도 안된다고? 5~6번 도전 : 아 안되었나 보네~ 안 해~ 7번 도전 : 응? 하지만 야속하기만 한 '안타깝게도 이번에는 함께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선정ㅇ ㅣ되지 않은 이유도 없는 이런 문구를 매달 받아왔었죠..ㅠㅠ 사실 인플루언서 매달 신청하면서 특별히 준비했던 것은 없습니다. 제 블로그를 봐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부분의 포스팅이 내가 매수한 종목과 관련된 포스팅 내가 공부하고 싶은 것에 대한 포스팅 공부를 한 내용에 관한 포스팅 관심 있는 경제 이슈 으로 '내가 공부하고 ...


#경제인플루언서 #네이버인플루언서 #이벤트 #인플루언서

원문링크 : 네이버. 경제 인플루언서 선정 + 이벤트 (책, 커피, 구글 스프레드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