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캐스틱(Stochstics) 설정, 보는 방법 : 매매타이밍을 잡아보자!


스토캐스틱(Stochstics) 설정, 보는 방법 : 매매타이밍을 잡아보자!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오늘은 제가 투자할 때 많이 사용하는 '스토캐스틱(Stochastics)'보조지표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주식을 할 때 보조지표를 보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과연 그럴까요?? 오늘 포스팅을 잘 보신다면 적어도 주식을 머리에서 사거나 주식을 발바닥에서 파는 행위는 최소한 하지 않으실 수 있도록 해드릴 수 있습니다. 스토캐스틱 설명 (Stochastics) 이름의 역사 스토캐스틱 보조지표는 '조지 레인'이라는 트레이더가 채권시장에 사용하기 위해 만든 보조지표입니다. 하지만, 많은 투자자들이 이를 주식시장에도 적용해 보니 잘 맞아들어서 사용하기 시작하였고 현재도 많은 트레이더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보조지표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저도 유튜브에서 트레이더 분께 보는 방법, 설정 방법을 배웠고 매수/매도 전에 항상 확인하고 있습니다. 원리 주가 상승 : 오늘 종가가 최근 주가의 최고점 부근에서 형성될 가능성이 높음 주가 하락 : 오늘 종가가 최근 주가...


#스토캐스틱 #스토캐스틱매매 #스토캐스틱매수 #스토캐스틱설정 #스토캐스틱설정방법 #스토캐스틱지표

원문링크 : 스토캐스틱(Stochstics) 설정, 보는 방법 : 매매타이밍을 잡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