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경기선행지수(LEI) :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미래에 집중하라! (with. 켄 피셔)


미국 경기선행지수(LEI) :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미래에 집중하라! (with. 켄 피셔)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저는 책을 정말 여러 권을 벌려놓고 그때그때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책을 보는 편입니다. (ㅎㅎ;;) 그러다가 오늘 우리가 주식 투자를 하면서 정말 잘못 알거나 놓치고 있는!!! 너무나도 와닿고 중요한 내용을 보게 되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켄 피셔 역발상 주식 투자 : 네이버 도서 네이버 도서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책은 성장주의 대가이자 피셔 인베스트먼트의 대표이사(회장) 직책을 맞고 있 켄 피셔님의 '역발상 주식 투자'라는 책입니다. 참고로 켄 피셔는 필립 피셔의 자식이며 필립 피셔는 워런 버핏에게 가장 큰 영향을 준 2人 중에 한 명입니다. (나머지 1명은 벤저민 그레이엄) 역발상 주식 투자 도서 일부 발췌 GDP 데이터는 투자에 쓸모가 없다. "모든 데이터를 다루다 보면 미쳐버리고 만다. 심지어 GDP 데이터 하나만으로도 돌아버릴 수 있다. 일부 분석가는 GDP를 추정하려고 온갖 데이터를 분석하면서 몇...


#LEI #경기선행지수 #경기선행지수보는법 #경기선행지표 #컨퍼런스보드 #켄피셔 #역발상주식투자 #역발상 #선행지표 #경기선행지수구성 #후행지표

원문링크 : 미국 경기선행지수(LEI) :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미래에 집중하라! (with. 켄 피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