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실업률, 장단기 금리차 : 아직도 Fred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니?


미국 실업률, 장단기 금리차 : 아직도 Fred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니?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퀀트투자 시트 국내 주식 시트 에 이어서 오늘도 '시트 공유' 혹은 여러분이 시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콘텐츠입니다. 이쯤 되면 간이고 쓸개고 다 빼주고 있어서 밑천 드러날까 무섭습니다. 오늘은 미국 실업률, 장단기 금리차를 시트에서 바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미국 실업률, 장단기 금리차 Fred 사이트에서 확인하기 미국 실업률 확인 여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가장 정확한 것은 'Fred'입니다. 미국 연방준비은행이 제공하는 자료이기 때문에 가장 정확한 사이트죠. 원칙적으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여야 합니다. 접속 후 궁금한 데이터를 검색하거나 예시로 나와있는 데이터를 클릭하여야 합니다. 우리는 우선 '실업률'을 확인하여야 하기 때문에 'unemployment rate'를 클릭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에 나오는 화면에서도 'Unemployment Rate'를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이제 실업률을 볼 수 ...


#FRED #FRED사이트 #FRED사이트활용 #미국 #미국실업률 #미국장단기금리차 #실업률 #장단기금리차

원문링크 : 미국 실업률, 장단기 금리차 : 아직도 Fred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