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일기 : 연휴에는 쇼핑이지!! (feat. 스타필드, 프리미엄 아울렛)


주간 일기 : 연휴에는 쇼핑이지!! (feat. 스타필드, 프리미엄 아울렛)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이제 설 연휴가 끝나가는 시점에 오랜만에 주간 일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쇼핑 1. 스타필드 쇼핑 2.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 파주점 코미디 빅 리그 방청? 연휴에는 쇼핑이지! (1) 스타필드 그렇게 유명하다는 스타필드.. 드디어 저도 가봤습니다. 출처 : 스타필드 우선 설 연휴의 시작인 토요일은 집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리고 스타필드를 가기 위한 눈치싸움을 옥내시와 시작했습니다. 설 당일에는 사람 많이 없겠지?? ㅎㅎ 하남이 더 유명하니 고양지점은 사람이 적겠지?? 라고 생각하여 설 당일(일요일)에 고양 스타필드로 출발하였습니다. 네~ 보기 좋게 실패했습니다.ㅋㅋㅋㅋㅋ 저기 계신 분들도 다 실패한 듯^^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ㅎㅎ 3층에는 '키즈' 매장이 많아서 그런지 정말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여기저기 다니면서 구경도 많이 했는데 제가 기대를 너무 많이 했던 탓인지 아쉽더라구요..ㅎㅎ.. 소이연남도 먹고 유명하다는 와플도 먹었는데 그...


#고양스타필드 #멘토 #스타필드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아울렛 #연휴 #주간일기 #파주프리미엄아울렛

원문링크 : 주간 일기 : 연휴에는 쇼핑이지!! (feat. 스타필드, 프리미엄 아울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