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주식 : 주가 하락의 원인은 조금 아쉬운 실적 (+소개, PER)


코스트코 주식 : 주가 하락의 원인은 조금 아쉬운 실적 (+소개, PER)

※ 코스트코 주식 : 주가 하락의 원인은 조금 아쉬운 실적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스트코의 22년 4분기 실적에 관해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는 오늘(현지시간 3월 2일) 폐장 후 4분기 실적을 발표하였습니다. 발표 후 '-2.51%' 하락하며 애프터장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아쉬운 실적을 발표했으리라 예상이 됩니다. ※ 회계연도 기준으로는 23년 2분기입니다. ※ 바쁘신 분은 가장 하단의 요약으로! 코스트코 소개 사실 코스트코에 대해서는 소개를 드리지 않아도 될 정도로 국내에서는 너무 유명한 기업입니다. 전 세계에서 '창고형' 마트를 운영하는 회사로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대량의 물건을 값싸게 파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대형 소매업체라고 이해하시면 편하며 미국의 3번째 소매업체, 포춘 500대 기업 중 11위를 기록하고 있는 슈퍼 대기업입니다. 전 세계에서 845개의 창고형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식품으로 유명해졌으나 최근에는 가전, 명품, 전...


#코스트코 #코스트코2분기실적 #코스트코4분기실적 #코스트코PER #코스트코소개 #코스트코실적 #코스트코실적발표 #코스트코주가 #코스트코주식

원문링크 : 코스트코 주식 : 주가 하락의 원인은 조금 아쉬운 실적 (+소개, 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