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으로 3개월동안 4,800%를 벌었던 방법 (Feat. 별거 없습니다..)


코인으로 3개월동안 4,800%를 벌었던 방법 (Feat. 별거 없습니다..)

[Ep. 7-1] 장기투자를 해야하는 이유 (feat. 비트코인, 감주의 수익률) "오늘은 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조금 계셔서 제 얘기를 하면서 주식을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 blog.naver.com 지난 글에서, 장기투자를 해야하는 이유를 설명하면서 제가 '비트코인'으로 3개월 (2021.03 ~ 2021.06) 동안 +4,800%의 수익률을 기록한 이야기를 전해드렸었습니다. 당시, 몇 분께서 이러한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셔서 오늘은 '감주가 했었던 단타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 저는 코인에 대해 깊게 공부안했습니다. 각각의 코인들이 어디에 사용되고 무슨취지로 만들어졌는지도 잘 모릅니다. ※ 업비트(Upbit) 기준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Step 1. 종류를 외워라. 코인을 하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 실제로 매매를 편하게 할 수 있는 코인은 얼마 되지 않는다는 것을. 현재는 조금 늘었긴 하지만, 원화시장에 있는 코인은 10...


#NFT #알트코인 #알파쿼크 #앵커 #엑시인피니티 #원화시장 #이더리움 #저스트 #초단타 #코박토큰 #코인 #코인종류 #아하토큰 #쎄타토큰 #썸씽 #김치코인 #김치코인종류 #네오 #단타 #디파이 #라이트코인 #리퍼리움 #무비블록 #비체인 #비트코인 #수익 #플로우

원문링크 : 코인으로 3개월동안 4,800%를 벌었던 방법 (Feat. 별거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