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버리 : 최근 1년간 수익률 1위 달성 비결은?? (+GEO, CXW)


마이클 버리 : 최근 1년간 수익률 1위 달성 비결은?? (+GEO, CXW)

※ 본 포스팅은 Seaknig Alpha의 'Jussi Askola'님의 포스팅을 참고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출처 : GuruWhisper 최근 마이클 버리가 엄청난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1개월 기준 수익률이 14.19%로 대가들 사이에서도 두드러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증시가 재차 하락하는 상황에서도 여전히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이클 버리 소개 출처 : NAVER 마이클 버리는 2008년 금융위기/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를 예견하고 하방에 배팅함으로써 엄청난 수익률을 기록한 인물입니다. 이러한 사례는 영화 빅쇼트에서 실제로 다루어지기도 하였습니다. 그가 운영하고 있는 헤지 펀드는 설립된 이후 2008년에 문을 닫을 때까지 S&P 500보다 150배 더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게임스톱을 초기에 투자했다가 빠르게 매도하고, 테슬라/ARKK 공매도하였다가 빠르게 정리하면서 실질적으로 수익을 얻지 못해 망신을 당하기도 하...


#AJRD #CHTR #GEO #QRTEA #VXW #마이클 #마이클버리 #버리 #빅쇼트

원문링크 : 마이클 버리 : 최근 1년간 수익률 1위 달성 비결은?? (+GEO, CX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