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AR 헤드셋 출시하나 ? (Feat. 성장동력, 주가 상승의 모멘텀)


애플 AR 헤드셋 출시하나 ? (Feat. 성장동력, 주가 상승의 모멘텀)

지난 글(5월 4일, 6일)에서 저는 애플에 대해 애플의 주가를 하락시킬 요인들 애플 5월 주가 수치 분석 여러 하락요인이 있으며, Valuation이 비싼 상황이라고 말씀 드렸었습니다. 당시의 주가는 $160 부근이었으냐, 현재는 $135로 주가가 15%가량 하락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제는 접근하기 괜찮은 위치라고 생각하여 매수를 시작하였습니다. 애플 매수를 시작한만큼 오늘은 애플에 대한 좋은 소식을 하나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애플(AAPL) 2년 내에 AR헤드셋 출시 예정 [이사회에서 AR헤드셋을 선보이다] 애플은 AR 헤드셋을 준비하고 있었으나 최근까지는 소식이 없었습니다. Source : Seeking Alpha 하지만, 어제(5월 20일) 자사의 AR헤드셋 시제품을 팀쿡(Tim Cook)을 포함한 이사회 구성원들에게 선보였습니다. 이사회에 보여주었다는 것은 이 헤드셋의 개발단계가 "진척이 있는" 상황이라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이 AR헤드셋 개발이 성공적으로 끝난다면 ...


#애플 #애플AR #애플AR헤드셋 #애플PER #애플목표주가 #애플성장동력 #애플주가 #애플헤드셋

원문링크 : 애플 AR 헤드셋 출시하나 ? (Feat. 성장동력, 주가 상승의 모멘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