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주가 : 실적은 아쉬웠으나 여전히 매력적인 주식 (+PER, 배당)


오라클 주가 : 실적은 아쉬웠으나 여전히 매력적인 주식 (+PER, 배당)

※ 오라클 주가 : 실적은 아쉬웠으나 여전히 매력적인 주식 (+PER, 배당) ※ 회계연도 기준 23년 3분기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이번 주제는 오라클의 22년 4분기 실적입니다. 최근부터 관심이 생기기 시작한 기업이라 공부하는 마음으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적 발표 후 주가 : -3.79% 실적 발표 후 주가는 아쉬운 흐름을 보여주었습니다. 실적이 아쉬웠다고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오라클 소개 오라클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를 개발하고 판매하는 미국 회사입니다. 포춘 100대 기업을 포함하여 145개가 넘는 나라에서 수십, 수백만이 오라클 제품을 사용 중이며 SaaS(Software as a Service) 산업을 대표하는 회사입니다. 오라클은 회사에 클라우드 인프라를 제공하여 모든 시스템을 통합, 관리함으로써 회사의 업무/운영 효율성을 높이는데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러다 보니 일반 개인이 접근하기에는 복잡한 회사입니다. 그나마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것은 아래와 같...


#오라클 #오라클주식 #오라클주가전망 #오라클주가 #오라클실적발표 #오라클배당 #오라클PER #오라클4분기실적 #오라클4분기 #오라클22년4분기 #우라클전망

원문링크 : 오라클 주가 : 실적은 아쉬웠으나 여전히 매력적인 주식 (+PER, 배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