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텔로프 캐년 & 홀스슈 밴드 맛집 버드하우스 한국인 입맛에 맞는 치킨!


앤텔로프 캐년 & 홀스슈 밴드 맛집 버드하우스 한국인 입맛에 맞는 치킨!

앤텔로프 캐년 맛집 버드하우스 지난번 포스팅에서 앤텔로프 캐년 방문 시 가기 좋은 저렴한 숙소를 추천해드렸었는데요, 이번엔 맛집 하나 소개해보려고해요.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지만 블로그에 올라오는 모든 글은 다 제 돈 내고 아무 대가 없이 쓰는거구요, 사장님과 아무 친분도 없습니다. 친분이라도 있으면 좋겠는 마음...정도? ㅎㅎㅎ 오늘 소개할 식당은 앤텔로프 캐년과 홀스슈 밴드가 있는 애리조나주 페이지 지역에 위치한 버드하우스라는 치킨집 입니다. 제가 정말 심각한 한식파이기 때문에 한국인 입맛에 맞는다 라는 리뷰만 보면 그냥 무조건 가는 편이에요. 버지니아 맘카페에서 앤텔로프 캐년 방문 시에 가기 좋은 식당으로 버드하우스를 소개해주셔서 제가 한 번 다녀와봤습니다. 그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그랜드 서클 여행 8박 9일 이동경로 라스베가스 → 자이언·브라이스 캐년 → 포코너스 → 아치스캐년 → 캐년렌즈 → 모뉴먼트밸리 → 앤텔로프 캐년 → 홀스슈밴드 → 그랜드캐년 → 라스베가스 미국 서...


#미국여행치킨 #버드하우스 #애리조나주페이지치킨 #앤텔로프캐년맛집 #페이지맛집 #페이지식당 #페이지지역맛집 #한국인입맛에맞는치킨 #홀스슈밴드맛집

원문링크 : 앤텔로프 캐년 & 홀스슈 밴드 맛집 버드하우스 한국인 입맛에 맞는 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