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동주민의 토론토 생활 23일차 (2) : Woodbine Beach - 나의 안식처!!


신천동주민의 토론토 생활 23일차 (2) : Woodbine Beach - 나의 안식처!!

오늘은 새로운 홈스테이 찾으러 Main St. 가는 날!!! 근데 좀 일찍 출발한 탓에 약 2시간 가량의 시간이 남았다. 그래서 Main St. 전에 있는 Woodbine St에 내려서 걸어보기로 결심!! 사실 학원에 아는 분이 Woodbine에 이쁜 건축물 있다고 가르쳐주셨는데... 가는방법을 까먹어버려서 그냥 걸었음... 91번 버스타고 쭉쭉쭉~~ 가다가...사람들 다 내리는 정류장(바다가 보이기 시작할 때쯤에 Pizza Pizza 앞에서 내려줍니다.)에 내려서 무작정 걸었습니다... 최대한 길 헷갈리지 않도록!! 가는 길에 있던 이쁜 건물!! 알고보니 소방서라는!! 가게이름도 정이가고...(저번주에 갔던 원더랜드...) 무엇보다 아빠랑 아들이 사이좋게 가게에 들어가는 모습이 너무 이뻐서 찍었습니다. 여긴 카페인것 같았습니다~ 토요일에 아이들 체육교실!! 학부모님들이 다들 동참해서 즐기는 모습이 너무너무 보기좋았습니다. 저도 커서 꼭 저런 부모님이 되도록 노력해야겠다!! 라고 진...


#Canon_IXY_10S #우드바인비치 #토론토 #토론토생활

원문링크 : 신천동주민의 토론토 생활 23일차 (2) : Woodbine Beach - 나의 안식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