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예술회관역 카페 빵이 맛있는 곳! 명장베이커리&수카페 도넛 5개에 5천 원!


구월동 예술회관역 카페 빵이 맛있는 곳! 명장베이커리&수카페 도넛 5개에 5천 원!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인천 남동구 구월동 예술회관역에 볼일이 생겨서 지나가는 길에 구수하고 맛있는 빵 냄새가 진동해서 명장 베이커리&수카페를 보게 됐어요 요즘 빵이 왜 이렇게 땡기는지 정말... 냄새를 그대로 지나칠 수가 없겠더라고요 까레몽베이커리 인천광역시 남동구 예술로 172 지하 1층 2,3호 [구]카레몽베이커리 [현]명장베이커리&수카페 현 매장의 영업시간이 표기되어 있지 않아서 따로 표기하지 않겠습니다 (032-427-2887) 지하철 역사 내에 아담한 사이즈의 명장 베이커리&수 카페! 빵을 한 번 둘러볼까요? 그전에 미추홀명장이신 제과명장 김봉수 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베이커리라는 것! 진짜 잘 만드시는 분이 만드는 곳이라니까 꼭 먹어보고 싶다는 욕망이 불타올랐죠 베스트 5 제품은 1위 모카번 부터 5위 버터 크루아상까지 순위가 나열되어 있었는데요 커피에는 모카 번인데 맛잘알 명장님! 빵집에 빠질 수 없는 각종 케이크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딸기가 얹어진 케이크 정말 먹...


#명장베이커리 #수카페 #예술회관역빵집

원문링크 : 구월동 예술회관역 카페 빵이 맛있는 곳! 명장베이커리&수카페 도넛 5개에 5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