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컵라면 추천! 이이 치코 일본 보리소주와 니신 돈베이 카키아게 텐푸라 우동 맛있게 먹는 꿀팁!


일본 컵라면 추천! 이이 치코 일본 보리소주와 니신 돈베이 카키아게 텐푸라 우동 맛있게 먹는 꿀팁!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도 퇴근하고 배고픈 우리 부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처남이 일본 여행 갔다가 선물로 준 이이치코 일본 보리소주와 니신 돈베이 카키아게 텐푸라 우동을 개봉해 보기로 했어요 맛있게 먹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이이치코 일본 보리소주와 니신 돈베이 카키아게 텐푸라 우동의 포장지 모습인데요 딱 봐도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처음에는 이이치코가 사케인줄 알았는데 일본식 소주라고 하더라고요! 일본에서 사면 만원 정도의 가격인데 우리나라에서 사면 3만 원대라는 사악한 가격! 니신 돈베이 카키아게 텐푸라 우동을 뜯으면 분말스프와 카기아게인 채소 튀김, 면이 가지런히 들어 있어요! 귀엽고 동그란 채소 튀김! 면도 우동인 만큼 약간 칼국수 면같이 생긴 두꺼운 면이 들어 있었어요 정수기를 온수로 바꿔주고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당! 5분 기다리면 완성되는데요 여기서 꿀팁을 드리자면 카기아게 채소 튀김을 미리 같이 넣으면 너무 부서져서 튀김의 씹는 맛이 없어질 수 있어요 좀 더 ...


#이이치코 #일본소주 #카기아게

원문링크 : 일본 컵라면 추천! 이이 치코 일본 보리소주와 니신 돈베이 카키아게 텐푸라 우동 맛있게 먹는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