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맛집 이 낙에 산다 매운 낙곱새와 새우명란미나리전이 맛있는 낙지볶음명가!


부산 광안리 맛집 이 낙에 산다  매운 낙곱새와 새우명란미나리전이 맛있는 낙지볶음명가!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6월 초 울산에서 캠핑하고 부산으로 넘어가서 먹은 첫 끼니! 부산 광안리 맛집 이 낙에 산다 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이 집은 낙곱새와 새우명란미나리전 맛집 낙지볶음명가인데요! 저희가 갔을 때 앞에 대기팀이 3팀 정도 있어서 웨이팅 했어요 안에 자리는 있었지만 치워지지 않은 테이블들이 있어서 30분이나 웨이팅 했다는....ㅠ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라스트 오더: 21:00 6월부터는 브레이크 타임 없이 영업! 전화번호 0507-1433-5667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이날 첫 끼니였기에 무척이나 배고팠던 뚜뚜부부 ㅠㅠ 3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가서 많이 지쳤어요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단체석 자리가 따로 룸식으로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단체 모임 하시는 분들은 미리 전화하셔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산하면 낙곱새! 저희는 2인 가성비 세트로 주문! 메인메뉴 2인 + 새우명란미나리전 이렇게 구성인데 단품으로 했을 때 보다 2,500원 ...


#광안리낙곱새 #광안리맛집 #부산낙곱새

원문링크 : 부산 광안리 맛집 이 낙에 산다 매운 낙곱새와 새우명란미나리전이 맛있는 낙지볶음명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