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석동 병원 내과추천 비타민주사 수액 맞고 왔어요!원장님부터 간호사님까지 너무 친절하고 세심해서 계속 가게 되는 정을식내과의원!


간석동 병원 내과추천 비타민주사 수액 맞고 왔어요!원장님부터 간호사님까지 너무 친절하고 세심해서 계속 가게 되는 정을식내과의원!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은 남편 대신에 제가 글을 쓰는데요 요 며칠 아파서 블로그 포스팅 및 잇님들의 블로그 방문을 못했네요 코감기랑 기침이 조금씩 나더니 월요일 아침에는 코막힘이 심해지고 꽉 막혀서 숨도 잘 안 쉬어지고 두통까지 심해져서 회사에 얘기하고 연차를 사용했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ㅠㅠ 작년 2월쯤에 코로나 걸렸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집에 있는 자가 키트로 검사해 봤는데 충북 음성... (죄송합니다... 남편식 아재개그에 전염) 그냥 일반 종합 감기약 먹으면 나을까 싶어 버텼는데 도저히 안되겠기에 그래서 방문한 간석동 병원 정을식내과의원! 작년에 코로나 검사도 여기서 받았는데 정말 친절하고 기분 좋게 진료받은 기억이 있어서 다시 한번 방문! 정을식내과의원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 931 갤럭시타워 2층 간석오거리역 5번 출구에서 1분 거리이고 저녁 7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퇴근하는 직장인들도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내과 전문의 3분께서 진료를 본다고 합니...


#간석동병원 #간석오거리근처 #정을식내과의원

원문링크 : 간석동 병원 내과추천 비타민주사 수액 맞고 왔어요!원장님부터 간호사님까지 너무 친절하고 세심해서 계속 가게 되는 정을식내과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