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칼국수맛집 중앙시장 안에 청년몰에 위치한 이층칼국수 음식이 다 맛있어요!


삼척칼국수맛집 중앙시장 안에 청년몰에 위치한 이층칼국수 음식이 다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지난 주말에 강원도 삼척으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집에 가기 전 점심을 먹기 위해서 중앙시장 안 청년몰에 위치한 삼척칼국수맛집 이층칼국수로 향했어요! 전화로 주차를 문의했는데 일요일이라서 어느 주차장이라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셔서 주변 타워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주차장에서 네이버 지도가 안내해 주는 곳을 따라서 걸어 가보니 화살표로 청년몰의 위치를 안내해 주네요 ^^ 입구로 들어가 보니 1층에는 상회, 횟집, 과일 가게 등이 있었어요 저희가 갈 곳은 이층칼국수이니까 2층인 것을 짐작할 수 있었죠^^ 왼쪽으로 돌면 이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서 아내 뚜이와 함께 뚜벅뚜벅 올라가 보니 깔끔한 청년몰의 모습이 차츰차츰 보였어요 노브랜드X청년몰 이렇게 상생한다고 중앙시장 안에 1층에서 본 것 같은데 청년몰 안에 노브랜드가 같이 있네요 메인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대인데도 점심 식사 하시는 분들이 꽤 있었고요 이곳이 삼척칼국수맛집 이층칼국수! 다른 매장은...


#삼척중앙시장맛집 #삼척칼국수 #삼척칼국수맛집

원문링크 : 삼척칼국수맛집 중앙시장 안에 청년몰에 위치한 이층칼국수 음식이 다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