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우산동 술집 추천 전집! 직접 뒤집어 먹는 부침개 지짐이 가성비 해물파전 대박 맛집!


원주 우산동 술집 추천 전집! 직접 뒤집어 먹는 부침개 지짐이  가성비 해물파전 대박 맛집!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 우산동 처갓집 근처에 위치한 전집 지짐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아내가 이전부터 꼭 저를 데려가고 싶은 곳이라고 말한 곳을 장인어른, 장모님 모시고 넷이서 가게 됐는데요 외관부터 맛집 포스가 느껴지는 지짐이! 상지식자재마트 건너편에 위치한 전집입니다! 지짐이 강원도 원주시 우산초교길 9 영업시간 매일 14:00~02:00 전화번호 033-733-1310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원주 우산동 전집 지짐이 메뉴판! 다양한 전과 닭발, 돼지껍데기, 똥집, 어묵탕 그리고 해물라면도 판매해요 매장 인테리어는 여느 전집과 비슷한 내부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데요 저희는 해물파전(15,000원)과 찹쌀 동동주(8,000원)을 시켰어요 이곳이 특이한 것은 직접 전을 뒤집어 먹는 불판이 존재하는 게 가장 큰 장점! 김치와 전을 찍어 먹을 간장을 1인 1그릇 주셨어요 항아리에 나온 찹쌀동동주! 동동주는 항아리 두레박으로 퍼서 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기본 찬...


#우산동전집 #원주전집 #해물파전

원문링크 : 원주 우산동 술집 추천 전집! 직접 뒤집어 먹는 부침개 지짐이 가성비 해물파전 대박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