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석사거리 맛집 을지로 동표 골뱅이 고집하는 골뱅이무침이 맛있는 옛날 호프 느낌 제대로 나는 카스톡스!


간석사거리 맛집 을지로 동표 골뱅이 고집하는 골뱅이무침이 맛있는 옛날 호프 느낌 제대로 나는 카스톡스!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모래내시장에서 아랜역물닭갈비로 해장을 시원하게 끝내고 간석사거리까지 소화도 시킬겸 2차 장소로 갈겸 걸어서 갔어요 체감 상 15분 정도 걸으니 보이는 간석사거리 맛집 카스톡스! 생맥주 품질 우수업소로서 자부심이 있고 을지로 동표골뱅이만 고집하는 곳이라고 김 형님의 강력 추천으로 2차를 왔어요! 카스톡스 간석점 인천광역시 남동구 호구포로 898 새마을금고 2층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으로 사뿐하게 올라가야 했어요 사진 찍으니까 날 뛰는 친구 ^^ 귀여워요 예전 부터 영업하고 있는 카스톡스! 이 업소는 카스 맥주의 엄격한 21가지 품질 테스트를 통과하여 생맥주가 맛있는 집으로 추천 된 카스품질명장! 오오 자부심 대단한 입간판이었어요! 아사히 생맥주 이벤트도 진행중이고 바베큐와 불닭의 메뉴들이 포진! 내부로 들어가니 옛날 호프 느낌이 제대로 나는 간석사거리 분위기 맛집 카스톡스의 모습! 뭔가 아늑하고 술 마시기 제대로인 곳이구나 느껴지는 편안한 공긴이었습니다...



원문링크 : 간석사거리 맛집 을지로 동표 골뱅이 고집하는 골뱅이무침이 맛있는 옛날 호프 느낌 제대로 나는 카스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