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터미널 카페 추천 투썸플레이스!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양양 터미널 카페 추천 투썸플레이스!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뚜블리부부입니다 제가 이직 때문에 바빠서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는데요! 오늘은 양양 여행을 왔는데 일행들을 기다리면서 잠시 쉬었다 간 양양 터미널 카페 추천 투썸플레이스에 대해 간단하게 써보려고 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양양점 정문! 여기도 1~2자리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뒤쪽에 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 우리의 뚜포티지 늠름하게 한자리 차지 필요한 짐을 꺼내는 중 주차공간이 있는게 어딜 가나 마음이 제일 편하잖아요! 아주 굿! 새로 산 어그 슬리퍼 장착하고 들어가기 ㅎㅎ 아내한테 영의정 같다고 사지 말라 했는데 영의정 같긴 하지만 따뜻해서 만족 와이파이 프리, 애완동물 출입 금지, 외부 음식 반입 금지, 흡연 금지, cctv 작동 중이 귀엽게 표시되어 있고 운영시간과 대표 음료 가격이 적혀 있었어요! 영업시간 매일 08:30~22:00 라스트 오더 21:30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매장의 전반적인 모습인데 엄청 작지도 ...



원문링크 : 양양 터미널 카페 추천 투썸플레이스!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