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율량동 전집 추천! 비 오는 날에 오면 더 좋고 모듬전 구성이 대박이며 다양한 막걸리가 있는 맛집 인생역전!


청주 율량동 전집 추천! 비 오는 날에 오면 더 좋고 모듬전 구성이 대박이며 다양한 막걸리가 있는 맛집 인생역전!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볼일이 있어서 청주를 방문했는데 1차로 서원대 짜글이 맛집 서원골에서 짜글이와 시골 막걸리를 뿌시고 요즘 핫플이라는 청주 율량동으로 향했어요 막걸리로 시작해서 그런지 2차도 막걸리가 땡겨서 전집을 서칭하고 있었는데 멀리서 봐도 2층에 느낌 있어 보이는 전집이 보여서 들어가 봤는데요 오늘 추천할 곳은 청주 율량동 전집! 비 오는 날에 오면 좋고 모듬전 구성이 대박이며 다양한 막걸리가 있는 맛집 율량동 인생역전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인생역전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202번길 50 2층 205호(율량동) 내 인생도 역전하고 싶다! 당당하게 걸어서 입장! 영업시간 월~금 17:00~02:00 라스트 오더: 01:00 토~일: 16:00~04:00 라스트 오더:03:00 매달 1, 3번째 수요일 정기휴무 출처-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있는 포토존에서 찰칵! 니가 막 좋아지는 걸 만날래? 우리 인생역전 전집 센스 있는 삼행시 문구 ㅎㅎ 청주 율량...


#율량동막걸리 #청주율량동전집 #청주전집

원문링크 : 청주 율량동 전집 추천! 비 오는 날에 오면 더 좋고 모듬전 구성이 대박이며 다양한 막걸리가 있는 맛집 인생역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