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주 선물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리기 좋고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고소리로 증류하는 곳인 고소리술익는집 제주오메기맑은술 마신 일상!


전통주 선물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리기 좋고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고소리로 증류하는 곳인 고소리술익는집  제주오메기맑은술 마신 일상!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이제 가정의 달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전통주선물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리기 좋고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고소리로 증류하는 곳인 고소리익는집에서 만든 제주오메기맑은술 마신 일상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퇴근하고 집에 오니 제주도 특산물이라고 적힌 아이스박스가 도착해 있어서 제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어요 둑은두근 근데 생각해 보니 ' 술인데 왜 아이스박스에 포장이 돼서 왔을까? ' 생각하게 됐는데요 다치지 않게 포장해 주신 전통주 고소리술익는집 사장님! 드디어 실물 영접하는 전통주 제주오메기맑은술! 500ml에 딱 취하기 좋은 알코올 함유량 16% 첨가물은 0%라고 자신감을 보이는 오메기맑은술 *여기서 잠깐! 고소리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 지역에서 알코올 성분을 증류하여 소주를 고아 내리는 데에 사용하는 용구!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주류의 종류는 약주로 분류되고 원료는 국내산 좁쌀과 햅쌀, 정제수, 누룩이고 화학 감미료는 무첨가! 전통주 오메...


#전통주 #전통주선물

원문링크 : 전통주 선물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리기 좋고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고소리로 증류하는 곳인 고소리술익는집 제주오메기맑은술 마신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