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가 들어가 있어서 건강하고 맛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하기도 한 가성비 빵 추천!


GS25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가 들어가 있어서 건강하고 맛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하기도 한 가성비 빵 추천!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은 GS25 혜자 맘모스빵을 먹은 일상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빵 코너를 보다가 엄청나게 거대한 빵이 있기에 신기해서 봤더니 김혜자 선생님을 모델로 한 흑임자 맘모스빵이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4,900원! 대략 크기를 봤을 때 빵집에서 파는 맘모스빵이랑 비슷한 크기였는데요! 단팥 앙금과 흑임자 크림에 밤 알갱이를 쏙쏙 박은 빅 사이즈 맘모스빵 개봉해서 열어보니 소보루 느낌의 맘모스빵이 수줍게 저를 바라보고 있어서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생각 보다 큰 접시에 담았는데도 큰 느낌의 GS25 혜자 맘모스빵 아내 뚜이의 손에 비교했을 때도 엄청나게 큰 맘모스빵! 흑임자여서 그런지 색깔이 거뭇거뭇 느낌이 제대로네요 다시 크기 비교를 위해서 제 얼굴과 크기를 비교했는데 역시 제 얼굴보다는 작네요 ㅎㅎ 얼굴이... 많이 부어있는 요즘 ㅠㅠ 술과 안주 좀 적당히 먹어야겠어요 GS25 혜자 맘모스빵의 상품 사진 모습에는 부드러워 보이는 흑임...


#GS25맘모스빵 #혜자맘모스빵 #흑임자맘모스빵

원문링크 : GS25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가 들어가 있어서 건강하고 맛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하기도 한 가성비 빵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