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산정호수 카페추천 가비가배 한옥 인테리어에 분위기 깡패! 야외에서 호수와 산을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은 곳!


포천 산정호수 카페추천 가비가배 한옥 인테리어에 분위기 깡패! 야외에서 호수와 산을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은 포천 산정호수 카페 가비가배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이 카페는 산정호수 갔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고 한옥 인테리어에 분위기가 깡패이고 야외에서 호수와 산을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은 곳인데요 입구에서부터 한옥 인테리어에 분위기가 깡패! 영업시간 월~금 10:00~17:30 토~일 09:30~18:00 라스트 오더: 마감 30분 전 전화번호 031-535-3460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산정호수 공영주차장에서 차로 3분이면 이 카페에 도착할 수 있는데 가비가배 카페 뒤편에 넓은 주차장이 존재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주차장에서 찍은 포천 산정호수 카페 가비가배의 모습 고즈넉한 한옥! 날씨도 너무 좋아서 찍어 봤는데 수국도 너무 예쁘게 피어있네요! 저는 구름 한 점 없는 날씨보다는 구름이 이렇게 뭉게뭉게 피어있는 날씨가 더 좋고 예쁘더라고요 하늘이 맑고 산은 푸릇하네요 ㅎㅎ 지금 여기 보이는 곳도 야외 테이블이 원래 있는 곳 같더라고요! 포천 산정...


#산정호수카페 #포천산정호수 #호수뷰

원문링크 : 포천 산정호수 카페추천 가비가배 한옥 인테리어에 분위기 깡패! 야외에서 호수와 산을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