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해장국집 추천 육전국밥 홍대점! 24시간 운영해서 낮술 하기도 좋고 해장하기도 너무 좋은 이색 음식 맛집!


홍대 해장국집 추천 육전국밥 홍대점! 24시간 운영해서 낮술 하기도 좋고 해장하기도 너무 좋은 이색 음식 맛집!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은 홍대 해장국집 육전국밥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24시간 운영해서 낮술 하기도 좋고 해장하기도 너무 좋은 이색 음식 맛집! 지금부터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육전국밥 업체 사진 비가 많이 쏟아져서 앞에서 매장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업체 사진을 올려봅니다! 입구가 한옥식으로 되어 있어서 뭔가 고풍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거의 새벽 5시에 방문했는데 비도 많이 오는 상황이었는데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다들 해장하려는 사람들이겠죠 ㅎㅎ 아직도 살아있는 신 군 부부 ㅎㅎ 아주 체력들이 대단 대단! 숟가락과 젓가락을 금수저로 깔아 주셨고 밑반찬을 깍두기, 김치, 야채 초절임 3가지를 가지런히 세팅해 주셨어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후불, 현금 결제는 직원을 호출하면 해결해 준다는 문구와 함께 키오스크 기계로 주문하는 홍대 해장국집 육전국밥! 메뉴는 식사류와, 전골류, 즉석전, 주류, 추가 메뉴로 나뉘어...


#육전국밥 #홍대낮술 #홍대해장국집

원문링크 : 홍대 해장국집 추천 육전국밥 홍대점! 24시간 운영해서 낮술 하기도 좋고 해장하기도 너무 좋은 이색 음식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