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동피자맛집 피자어셈블 남동구점!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고 푸짐한 토핑을 자랑하며 흑미 도우를 사용하여 건강하다!


만수동피자맛집 피자어셈블 남동구점!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고 푸짐한 토핑을 자랑하며 흑미 도우를 사용하여 건강하다!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은 만수동피자맛집 피자어셈블 남동구점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 볼 건데 이곳은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고 푸짐한 토핑을 자랑하며 흑미 도우를 사용하여 건강한 동네피자맛집입니다! 피자어셈블의 외관 모습! 왕복 2차로 도로라서 도보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수~월 11:00~24: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363-9848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인천만수동피자맛집 피자어셈블은 방문 포장 시 2,000 원 할인 진행! 요일 피자 주문 시는 5,000 원 할인이 되고 중복 할인은 불가능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것은 피클 1, 파마산 치즈 1, 핫 소스 2, 갈릭소스 1이고 음료는 미포함이라고 하네요! 세트와 피자 메뉴를 방문 포장 시는 2,000 원 할인이라니 정말 좋아요! 피자는 오리지널과 스페셜로 나누어있었어요 들어가니 배달 기사님들이 물건을 받는 카운터가 하나 있었고 사장님은 바쁘게 피자를 만들고 계셨어요! 1인 매장이어서 ...


#동네피자맛집 #만수동피자 #만수동피자맛집

원문링크 : 만수동피자맛집 피자어셈블 남동구점!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고 푸짐한 토핑을 자랑하며 흑미 도우를 사용하여 건강하다!